추천수 5회 이상시 증거가 되어 카운트 1회가 증가됩니다.

쩔사기 박제합니다. 환불요구했지만 차단하네요

대상 : D/N/A (anton) 바로가기
작성자 : NENDOROID
작성일자 : 2020-08-02 오후 5:52:00

쩔사기 당해서 신고합니다. 스샷에 첨부한 대화 내용 그대로 입니다.

신전 신지 +25로 검색해서 방들어가서  25주고 시작했는데

갑자기 버프는 왜 안주냐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쩔받으러온거라고 했더니 버프주면 할인해준다고 언급합니다.

저는 쩔받으러 와서 돈주고 쩔받는건데 어이가 없어서 결국 그냥 나올려고  첫판 클리어 하기전에 환불해달라고하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상한게 처음에는 버프주면 할인해준다면서 마지막 글에는 버퍼라서 할인해줬다라고 하는데 사실상 0수취급하는데 쩔비를 할인해서 받나요? 보통?

버프안줬더니 버프주면 할인해준다라고 하고 마지막채팅에는 버퍼라서 세일해서 받은게 25인데 이제와서 왜이러냐:하는데 모순이네요


그리고 같이 쩔받을려고 있던 사람은 자기도 돈주고 시너지 홀딩하는데 너는 왜 그러냐 하는데 이건 좀 이상하네요 그렇다면 돈주고 쩔을 왜받아요 공방가서 무료로 시너지 홀딩해가면서 클리어 하면되는데

어떻게 됬든 결과적으로 저는 환불을 못받았기떄문에 쩔비 먹고 튄걸로 간주해서 박제합니다. 물론 인게임 신고와 던파 1:1 고객센터 문의 했습니다.


혹여나 제가 방을 잘못보고 간거라고 하실분들이 있을까봐서 말씀드리는데

정말 제가 0수였으면  제가 거래를 걸었으면 님 0수니깐 안주셔도 되요 하는게 맞습니다. 뻔히 쩔비 먹고 나서 이제와서 0수니깐 버프 달라고 하는건 솔직히 사기라고 봐야하죠

물론 제가 파티입장하고 버프 있나 확인했으면 이런일 없었겠지만 어떻게됬든 이사람이 쩔비 먹고 환불요구했는데 차단 박아버렸으니 이렇게 박제 하는겁니다.


그리고 공홈 1:1 답변이 정지로 조치 안하면 스샷보면 알수있듯이 욕설한 행위로 다시 신고할 예정입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NENDOROID 2020-08-03 오후 12:49:32
상습범이네요; https://cafe.naver.com/dfither/20692406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dnfqq&no=531367&page=1
로그인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